큰형네건강즙의 신념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 만드는 4가지 원칙

도란도란 이야기방

등록자강원석

등록일2018-07-18

조회수70

제목

타업체에 배신 당하고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집안에 거동도 못 하시는 환자분이 계시는데

늘 누워만 계셔서 그런지 항상 가래가 심하십니다.

어떨 땐 가래가 진하게 차서 밥을 못 넘기고 목이 막혀 큰일 날 뻔한 적도 있었죠.

지금은 콧줄로 액체식을 하시지만 여전히 가래는 심해서 얼마 전까지 3년 이상 

아주 잘 알려진 모업체에서 도라지즙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이 기사 ( http://www.segye.com/newsView/20180704003507 )를 보고 배신감에 너무 화가 나서 아침에 게시판에 글을 올리니 제목에서 허위광고 문구를 재빨리 삭제하고 고치더니

전화를 거니 안 받아서 문자를 남기니 역시 찔리는지 곧바로 답변과 전화를 주더군요.

 

변명이라고 하는 말이 정제수를 뺀 원재료들 중에서 도라지 함량이 그게 맞는데 

식약처에서는 정제수 포함 모든 재료를 표기해야 한다는데 자기네는 그걸 몰랐다고.

정제수 포함하니 도라지 합량이 10%도 안 된다고 합니다, 

1/10 이하로 확 떨어진 수치가 나오네요. 어이가 없었죠.

기사에도 나왔지만 적발된 업체들의 즙 제품의 실제 주성분은 대부분 10%는 커녕, 심지어 5%도 안 되는 것들도 있네요.

제품들 중에 주원료 함량이 80%, 90%다 라고 하는 것들 심히 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고함량 건강즙이라고 오랫 동안 속아서 구매했다는 사실에 대한 배신감, 

그런 제품을 내 가족, 그것도 심히 편찮은 분께 드렸다는 자괴감과 죄책감은 결코 가볍지 않았죠.

 

그래서 결국 알아보고 알아보다 여기 큰형네건강즙을 알게 됐고 홍도라지 합량은 29%로 알아본 곳 중에 함량이 가장 많은 것 같고, 실제로 정제수 포함 모든 원료 중 약 30% 가량이면 꽤 많은 걸로 압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장사를 함에 있어 자신의 얼굴을 내걸고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 우선은 한 달치를 주문했습니다. 혹시나 환자분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어서요.

이전 업체 제품은 원료 함량이 미미하다 보니 부작용이나 이상 증상이 없었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모든 재료 포함해서 도라지즙에서 도라지 함량 80% 이상이 나올 수 없는 게 정말 80% 이상이면 그런 부드러운 액체가 나올 수가 없고, 들어가는 도라지양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3년근 이상의 약도라지를 국내산으로만 장기간 대량 공급한다는 게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전에 구매했던 곳은 약제상을 겸한 곳이어서 쉽게 믿어버렸네요.

 

딱히 문제만 없다면 여기에 정착하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믿어도 되겠지요..?

 

====

마지막으로, 소책자들은 반드시 신청해서 읽어 보세요.

어려운 말로 길게 만연하게 광고성으로 쓴 글이 아니고 

숙성즙의 특징, 복용법, 궁합, 명현현상 등 일반적으로 궁금했던 핵심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 구매 전에 보라는지 알겠더군요. 저는 구매 후에 봤지만...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