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형네건강즙의 신념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 만드는 4가지 원칙

자주하는질문

등록자큰형네건강즙

등록일2017-04-19

조회수410

제목

☎ 이벤트 시작 바로 전, 바로 후에 구매했는데 이벤트 적용 안되나요?

질문] 1) 이벤트 시작 바로 전, 또는 끝나는 시각인 11시를 조금 넘어 구매했는데

             이벤트 내용으로 보내주시면 안되나요? 

 

        2) 이벤트 때 피치못할 사정으로 주문을 못했는데

            이벤트 내용으로 적용해서 보내주시면 안되나요?

 

 

 

답변] 네, 안타깝지만 이벤트 적용은 시작 시간과 끝 시간(입금 시간)에
맞춰서만 적용이 됩니다.
회사의 원칙이 정해져 있는 사항이라
단호박처럼 단호하게 시작과 끝을
끊을 수 밖에 없답니다.ㅠㅠ
오랜 단골 고객님들도 많고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한분한분 맞춰드린다면 저희도 고객님들도 당장 기분은 좋겠지만
그렇게 해드리다 보면 보이지 않는 저희의 시스템상도 그렇고

원칙이 무너져 나중엔 저희 큰형네가 너무 힘들어진답니다. ㅠㅠ


건강즙은 변함없이 큰형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해 드리되,
시스템이나 원칙은 무너뜨리지 않고 철저히 지켜나가며
고객님들께 항상 좋은 건강즙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덧붙이자면..

[이벤트의 원칙을 지키는 것이 고객에게 어떤 이익이 있는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면 저희는 제품 주문이 많아지기 때문에 미리 재료부터

준비를 해 즙들을 준비해 둔답니다.
평상시 만들어 드리는 즙과 동일한 재료와 동일한 양을 넣고

동일한 방법으로 만드는 과정을 말이죠. ^^
그렇게 해서 이벤트가 시작이 되며

저희는 그 시간과 일정을 꼼꼼하게 지켜드린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저희 큰형네건강즙을 10년이상 믿고 드시는 분들에게

공평하게 이벤트에 대한 혜택을 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걸 대표님이 아는 사람이라고 봐주고,

직원이 아는 사람이라고 원칙없이 이벤트 적용을 하게 된다면,

결국 피혜는 10년간 꾸준히 우리 큰형네건강즙을 믿고 주문해주신

단골분들이 받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간혹 불편하시고 마음을 알아드리지 못하는 것 같아 언짢으시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

 

 

 

 

 

 

 

 

 

▶ 사설...


CS 담당을 맡으며 여러 고객님들을 상담해드리다 보면,
특히 이벤트 시작 직후나 끝난 직후에 이런 전화가 간혹 온답니다~.
이런 전화를 받으면 저도 사실 죄송스럽고 더 챙겨드리지 못해 안타까워요. ㅠㅠ
정말정말 안타깝고 그렇답니다... ㅠㅠㅠㅠ

 

하지만 원칙은 원칙이기에...
그렇게 빡빡하게 구냐고 구박하셔도 원칙을 깰 수는 없답니다.
다시 한번 윗선에 여쭤봐도 답은 늘 같으시구요..
대신에 저희는 정말 정직하게 좋은 재료들로 건강즙을 공급해드리니
좋은 재료로 만들어드리는 좋은 건강즙으로 노여움 풀어주시기를 부탁드려요~^^;

 

저희 대표님이 얼마나 원칙에 강하시냐면요...
심지어 지인들도 절대 얄짤없이 이벤트 기간 아니면 이벤트 적용 안 해주세요. ㅋㅋㅋ
지인들도 얄짤없이 좋은 건강즙을 드시려면 발을 워커에 맞춰야 한답니다.ㅎㅎㅎㅎ

(그만큼 우직하신 분이시니 저희 건강즙에도 자부심을 가지시고 원칙을 지키며

 만드실 수 있는 거겠죠?!! ^^)

 

고객님들의 전화가 오거나 상담을 해드릴 때 정말 최선을 다해 응대해드리는데,
이벤트 문의나 제가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없는 문제로 문의가 올 땐
저도 정말 매우매우 난감하고 죄송스럽답니다. ㅠㅠ
그러니 저도 좀 예쁘게 봐주시고 살살,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리 고객님들 전화에 예쁘게, 친절히 상담해드릴게요~~~^^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