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형네건강즙의 신념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큰형네건강즙-고객센터
  • 만드는 4가지 원칙

등록자박영진

등록일2018-09-20

조회수83

 양호하지만 2개정도 터져있습니다.

 

상한 제품 2박스입니다.

 

 

  부풀어오른 사진이고

 

 밑에 칡즙이 고여 있습니다.

 

 광고 종이가 스티롬폼에 붙어있습니다.

 

왜 저한테 이런일이 발생하는지...ㅠㅠ

 

고객센터 전화를 받지 않아,

불량신고 머 이런거 적혀있길래 1399인가 전화하려다가,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최근 여러가지 회사의 칡즙을 먹어봤고, 큰형님것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큰형님것으로 선택하고 8박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이전에 1건 (2박스)를 구입했을 때도, 2개정도가 부풀어서 터져있었지만,, 그려려니 하려고 했는데,.

이번 칡즙8박스 배송에서 좀,. 심각하다 생각이 듭니다.

 

칡즙 골드 G9쇼핑몰에서 2813965874 (2개),  2813964408 (2개)

총 4건(40만원어치) 으로 8박스 주문받았습니다.

 

 

1번 박스는 2개정도가 터져서 샙니다. 뭐 택배로 인한 파손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2번 박스는 사진을 봐도 아직도 부풀어 올라있습니다.

이건 상한 제품입니다.

택배로 인한 파손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스티롬폼을 열자마자 칡즙이 홍수가 나있고, 냄새는 완전히 고약합니다.

 (냄새가 똥냄새 이상입니다.!1)

 어떻게 이럴 수가 있죠!!!!!!!!!!!!!!!!!!!!!!!

추석에 선물로 샀는데 완전히 낭패입니다.

추석까지 반품기다릴수도 없습니다.

 

보관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공기청정기들도 엄청나게 돌아가서

놔서 밖에 놔두었습니다.

 

2번 박스는 반품이 불가능할정도 이라, 폐기 시켜야 할것 같습니다.

 

사진첨부했습니다.

 

솔직히 마음같아서는 8박스 다 반품하고 싶지만,

그냥 새 박스로 다시 보내주신다면, 이해해보겠습니다.

 

아침 10시40분정도에 전화주세요.

0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큰형네건강즙

| 2018-09-21

추천0반대0댓글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박영진님.
먼저 큰 불편과 실망을 드린 점 매우매우 죄송합니다.
추석 선물로 준비해주셨는데 마음을 너무 상하게 해드렸네요...

확인해보니 이번에 새롭게 칡즙을 충진하는 중에
기계 한대가 제대로 패킹이 이루어지지 않아 발견 즉시 손을 봤다고 하세요.
그 중 먼저 패킹이 된 팩이 눈으로는 확인이 되지 않는 미세한 구멍이 생긴 팩 중에서
공기와 접촉하여 칡즙이 상하고 팩이 팽창이 되어 파손이 된 것 같습니다.
사진상으로 봐도 얼마나 마음 상하셨을지 너무 짐작이 가니
죄송하기 그지 없답니다.

고객님과 유선상 말씀 드린 대로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추석 후 새 제품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재료로 좋은 건강즙을 만들겠다는 원칙은
끝까지 지키며 더욱 발전에 힘쓰는 큰형네건강즙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