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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큰형네건강즙

등록일2011-06-03

조회수4,418

제목

건강즙 내 몸에 건강하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큰형네건강즙 장주섭입니다.



술로인한 간건강때문에 헛개나무즙과 민들레즙, 양파즙등의 건강즙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몸에 정말 건강하게 건강즙 먹는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즙을 먹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종류도 다양해서 어떤 것이 좋은 지 선택하기가 힘든데요.
건강에 좋은 건강즙을 선택하는 방법과, 똑똑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효과 좋은 건강즙 선택하기]

 


▶ 저온추출방식 VS 고온추출방식


큰형네건강즙

 


 

- 배즙이나 포도즙 같이 저온에서 오랜시간동안 끓여 추출한, 맑은 건강즙이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 고온으로 가열한 제품은 당분이 캐러멜로 변하면서 색이 짙어지고 

     영양도 손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헛개나무열매와 헛개나무 줄기를 이용한 헛개나무즙의 경우는 
    고온가열로 만들어야 효과 좋은 즙을 만들수가 있답니다.
   : 재료의 원래 성분을 90%까지 추출이 가능해 재료가 나무재질이어서 
     고온가열이 필요하며 추출시에 압력또한 높게해서 추출해야 헛개나무의 효능을 
     80~90% 추출한 좋은 헛개나무즙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 비닐포장지 VS 알루미늄 포장지


건강즙

 


 

 

헛개나무즙의 경우는 포장비의 종류가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치 않습니다.

다만, 알루미늄 포장지나 짙은 색상의 포장지가 좋은 건강즙이 있는데,
과일을 주재료로 해서 만들어지는 건강즙의 경우는 자외선이 차단되는
알루미늄 포장지가 좋습니다.
그 이유는,,, 비타민A는 자외선에 굉장히 약합니다.
따라서 자외선이 차단되는 포장지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 당분이 첨가된 건강즙 VS 달지 않은 건강


건강즙

 


 

 

헛개나무즙의 경우는 단맛을 내려고 당분을 넣은 것은 선택하면 안됩니다. 
쓴맛 때문에 어느 정도의 단맛을 내려고 당분을 내기는 합니다만
그 경우는 본재료의 맛이 먹기 거북할 정도의 쓴맛이 날 경우에 해당됩니다.

그 경우도 설탕으로 단맛을 내기보다는 대추 같은 천연재료로 단맛을 내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똑똑하게 건강즙 먹기]


- 건강즙은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고 식단의 불균형을 잡아줍니다. 
  하지만 식사대신 건강즙만 복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 건강즙이 몸에 좋다고 하여 여러가지의 건강즙을 한 번에 복용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분이 있는 건강즙을 선택하여,
  하루에 1~2회 정도 2-3개월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몸에 좋다고 무작정 복용하는 건강즙!!
효과를 보시려면 알려드린 방법으로 복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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